본문 바로가기

애프터스쿨/직찍/직캠

131124 인천공항 출국 직찍 - 애프터스쿨 정아

 

 

 

 

 

 

 

 

아 넘 귀엽 ㅜㅜㅜㅜㅜ 귀염귀염열매 저도 나눠주세요.. 혼자 먹지말고... 욕심쟁이....

 

 

 

 

 

눈 초롱초롱한게 넘 예쁘다.. 이 새벽과 아침 사이의 시간에...~^^

 

 

 

 

 

 

 

촬영 스텝들 통솔 중? ㅎㅎㅎ

 

 

 

 

 

 

손엔 팬들의 편지 편지...ㅎㅎ

 

 

 

 

방송 촬영 덕분에 썬구리 없이 맨눈 봐서 행ㅋ벅ㅋ

 

(약간씩 버벅..하기도 하면서..ㅋㅋ) 열심히 말 하는 모습이 왠지 뭉클...

 

방송에 어떻게 나올지 궁금하네요!

 

 

 

 

 

 

동영상도 찍었는데...찍은줄 알았는데... 녹화버튼을 안누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집에와서 확인해보니... 찍인 영상이 없음. 젠장 ㅜㅜㅜㅜㅜㅜ

 

난 슬프지 않아! 앞으로도 기회는 많을테니까요.

기회를 만들어달라 플레디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