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드벨벳

161021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BIAF) 개막식 레드벨벳 슬기 직찍

우리 뜰기 보려고 시간과 택시비를 엄청 썼다...ㅎㄷㄷ


개막식은 표를 계속 못구해서 못볼줄 알았는데... 바로 전날인 목요일밤 취소표를 건지게 되었다... 운이 좋았어!


팬싸인회랑 레드카펫도 찍긴 했는데 올릴 정도가 안되어서 그냥 패쓰...


싸인회에서 별 말을 못해서 아쉽다는 ㅜㅜㅜㅜ 싸인회 처음이었는데 왜 처음이시냐고 안물어봤니? ㅜㅜ 왠지 서운 ㅋㅋㅋㅋ 


뜰기 예쁘고 귀엽고 착해,...






계속 봤던 뒷모습 ㅋㅋ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독보적인 귤머리



















어둡고 조명도 요상해서 색감이 이상하네요...보정이 맘에 안듬 ㅋㅋ




- 긴장 -










나를 본거라고 믿고싶었다


























진지-카리스마곰


곰 손 예뻐.... 악수도 했는데 손 엄청 작고 얇고 막 으

























진지-카리스마곰2













진지-카리스마곰333













~곰실곰실~














꾸미 손인형버전을 기다리는 손 ㅋㅋ
































-신남-

















경기예고 학생들이 그려준 사진을 보고 감동받아서 그 친구들을 보는거같았당

학다오 본적 없는데 언넝 봐야겠군.... 뜰기한테 매우 기억에 남았던가봐































































소중한 선물을 두개나 받으셨네 ㅎㅎㅎ





넘 힘들어서 하루종일 누웠다가 밥먹었다가 반복하다가 겨우 올리는군... 시원하닷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