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드벨벳

161008 레드벨벳 슬기 직캠, 직찍 (박지윤의 가요광장 공개방송)

몸상태가 안좋기때문에 진짜 안가려고 결정 탕탕 했지만 행사 당일 낮에 급 고민하다가 출동...

진짜 꿀 오프였는데 안갔으면 후기 보면서 대 후회 했을듯







바람이 엄청 엄청 많이 불고 추운 날씨였다.














박지윤님이 포토타임을 주셨다능.... 센스쟁이


귀여운포즈, 섹시한 포즈 뭐 등등 (아 오글.......) 시켰는데 엄청 잘해놓고 겁나 부끄러워하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사즈... 흐흐










이것도 민망해하는거임 ㅋㅋㅋㅋ









섹시포즈 ㅋㅋㅋㅋㅋㅋㅋ 승와니 표정 좋으네 ㅋㅋㅋㅋㅋㅋ뇌쇄적이야 












섹시포즈 해놓고 엄청 민망해서 죽어감 ㅋㅋㅋㅋㅋ


그나저나 편집하면서 발견한건데 우리슬기 소매자락이 귀엽네...




























그리고 강슬기 직캠!!!


우왕 드디어 찍어보는구나..... ㅜㅜ










근데 별루 못찍어서 걍 눈으로 볼걸 그랬나 싶기도하고....


거리가 아예 먼건 아니었는데 그렇다고 가깝다고 하기도 뭐한....


그래도 가까웠던것같다 (뭔소리여)